[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추석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많은 이들이 추석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할 지 고심하고 있다. 올해는 건강 관리가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건강식품을 추석·명절 선물로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작년에 비해 월등히 많아졌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진생당은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를 출시하고 2+1 런칭 이벤트와 함께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마련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추석·명절 선물세트로 주목 받고 있다.

진생당에서 출시한 신제품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고분자 진세노사이드를 저분자(컴파운드케이)로 분해시켜 체내의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 제품이다.

컴파운드케이는 홍삼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된 최종 분해 형태이며 체내 흡수 가능한 상태를 의미한다. 하지만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약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없어 사포닌이 컴파운드케이로 분해되지 않아 흡수가 어렵다고 알려졌다.

이에 진생당에서는 누구나 장내 미생물과는 상관없이 흡수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케이 형태의 성분을 특허 기술을 활용해 5mg부터 25mg의 고함량까지 담아내었다. 또한 특허 받은 유해물질 저감 기술을 사용해 잔류농약 245종 및 프탈레이트 6종 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한 NPP(Non-pesticide residue, Non-phthalate)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NPP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는 분말화나 타정 과정을 거치지 않고 액상으로 제조되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액상 형태인 만큼 붕해 과정이 필요 없거나 훨씬 빠르게 진행되어 흡수 속도도 빠르다"며 "올 추석에는 건강 관리가 빠질 수 없는 만큼 부모님, 시댁, 할머니 추석·명절 선물세트, 홍삼 선물세트 추천과 찾는 사람이 많다. 이번 진생당이 명절을 맞이해 추석 이벤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명절 선물 셋트를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