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16일 겨울방학을 맞아 서울지역 및 지방 대도시에서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을 시작으로 2월 16일 김대중컨벤션센터(광주), 2월 23일 벡스코(부산), 2월 24일 엑스코(대구)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8월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초등학교 1~6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경제교실은 어린이들이 ‘용돈관리방법’, ‘저축과 투자이야기’ 등을 놀이와 체험학습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금융 및 교육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도 진행한다. 금융특강은 고득성 한국스탠다드챠타드 이사의 ‘운명을 바꾸는 10년 통장’과 전기보 행복한 은퇴연구소 소장의 ‘수명 100세 시대의 자산관리 전략’이 실시된다. 교육특강은 이병훈 에듀플렉스 부사장이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한다.

이번 경제교실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서울 지역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www.kiwoo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21일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44-9000)로 문의하면 된다.